복붙노트

[PYTHON] 파이썬에서 MP3를 WAV로 변환하는 방법

PYTHON

파이썬에서 MP3를 WAV로 변환하는 방법

MP3 파일이 있다면 어떻게 WAV 파일로 변환 할 수 있습니까? (바람직하게는 순수한 파이썬 접근법을 사용하여)

해결법

  1. ==============================

    1.sbery2A의 답변에 대한 의견을 듣고, MP3 디코딩 기능을 Google App Engine에 넣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까?

    sbery2A의 답변에 대한 의견을 듣고, MP3 디코딩 기능을 Google App Engine에 넣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까?

    가능한 유일한 희망은 Python을 사용하여 MP3 데이터를 다른 서버로 보내고 해당 서버에서 MP3 디코드를 한 다음 디코딩 된 데이터를 App Engine 서버로 다시 보냅니다. Google은 실제로 서버에서 MP3 디코드를 수행하여 App Engine 서버의 CPU에 부담을주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Google은 사용자가 C 코드를 실행하지 못하게합니다. App Engine FAQ를 참조하십시오. 하위 프로세스를 생성하거나 Python 스레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App Engine에는 Java API가 있습니다. 방금 Java MP3 디코더를 확인하고 발견 했으므로 LGPL이므로 라이센스에 대해 많이 염려 할 필요가 없습니다.

    App Engine의 Python 코드에서 Java 코드를 호출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이를 조사해 볼 수는 있습니다.

  2. ==============================

    2.필자는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 인 pydub를 유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 인 pydub를 유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from pydub import AudioSegment
    sound = AudioSegment.from_mp3("/path/to/file.mp3")
    sound.export("/output/path/file.wav", format="wav")
    

    하나의 경고 : ffmpeg를 사용하여 오디오 형식 변환을 처리합니다 (파이썬이 기본적으로 처리하는 wav 파일 제외).

    참고 : 아마 GAE에서 / ffmpeg를 지원 했더라도이 변환을해서는 안됩니다. EC2는 비록이 직업에 잘 어울립니다.

  3. ==============================

    3.필자는 진정한 순수 Python 구현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필자는 진정한 순수 Python 구현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저자가 지적했듯이, 실제로는 자신의 컴퓨터에서 실시간보다 약 10 배 느립니다.

  4. ==============================

    4.이것에 대해 살펴 보는 방법 : 파이썬 오디오 도구

    이것에 대해 살펴 보는 방법 : 파이썬 오디오 도구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049572/how-to-convert-mp3-to-wav-in-pyth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