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특정 버전의 Python 용 확장 모듈을 빌드하는 데 필요한 Visual Studio 및 / 또는 MinGW의 버전은 무엇입니까?

PYTHON

특정 버전의 Python 용 확장 모듈을 빌드하는 데 필요한 Visual Studio 및 / 또는 MinGW의 버전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기 위해 Python의 python.org에서 Python을 공식 구축 한 Visual C ++ 버전과 Visual C ++ 버전과 호환되는 MinGW 버전은 무엇입니까?

이 정보는 일부 웹 사이트에서 즉시 구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Python 2.6, 2.7, 3.1 및 3.2는 모두 VS 2008로 컴파일되었습니다. Python 3.3 및 3.4는 VS 2010으로 컴파일됩니다.

    Python 2.6, 2.7, 3.1 및 3.2는 모두 VS 2008로 컴파일되었습니다. Python 3.3 및 3.4는 VS 2010으로 컴파일됩니다.

    MinGW 호환성에 대해 잘 모르겠습니다.

    명령 줄 컴파일러를 찾고 있다면 Microsoft는 명령 줄 컴파일러가 포함 된 Windows 7 용 두 가지 SDK를 출시했습니다. 첫 번째 SDK (.NET 3.5 용)에는 VS 2008 컴파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SDK (.NET 4.0 용)에는 VS 2010 컴파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 : Python의 각 버전 소스 배포판에있는 PCbuild \ readme.txt 파일에는 바이너리를 만드는 데 사용 된 Visual Studio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

    2.아마도 파이썬 확장이 파이썬 인스턴스가 수행하는 것과 동일한 C 런타임 라이브러리와 동적으로 링크되도록 만들어 져야한다는 요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을 것이다. 우선 인스턴스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에 따라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즉, 파이썬을 소스 코드에서 직접 빌드하는 경우,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결정하는 파이썬 버전이 아닌 빌드에 사용하는 컴파일러 버전입니다 .

    아마도 파이썬 확장이 파이썬 인스턴스가 수행하는 것과 동일한 C 런타임 라이브러리와 동적으로 링크되도록 만들어 져야한다는 요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을 것이다. 우선 인스턴스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에 따라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즉, 파이썬을 소스 코드에서 직접 빌드하는 경우,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결정하는 파이썬 버전이 아닌 빌드에 사용하는 컴파일러 버전입니다 .

    공식 바이너리 릴리즈의 런타임 라이브러리 버전을 알고 싶다면 선호하는 DLL 종속성 도구 (예 : Dependency Walker)를 사용하거나 설치 프로그램에 포함 된 재배포 가능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확인하여 직접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저의 매우 짧은 연구에 기초하여, 저는 이러한 런타임 라이브러리 중 하나와 함께 MinGW의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Windows에 내장 된 C 런타임 인 ​​msvcrt.dll을 사용하지만 대신 VC ++ 런타임 사용을 지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028762/what-version-of-visual-studio-and-or-mingw-do-i-need-to-build-extension-modul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