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Xcode 4의 PyObjC

PYTHON

Xcode 4의 PyObjC

Xcode 3에는 Python으로 Cocoa 서브 클래스를 빌드하기위한 템플릿이 있습니다. 최근에 Xcode 4로 업그레이드했지만 Xcode 4에서 C 계열 (C, C ++, Obj-C) 이외의 다른 언어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아는 사람 있나요?

해결법

  1. ==============================

    1.당신이 찾고있는 Python-Cocoa 클래스 템플릿은 PyObjC의 일부이지만, Apple은 Xcode와의 싱크가 맞지 않기 때문에 Leopard의 끝 부분에서 설치를 중단했습니다 (필자 생각). PyObjC 저장소에서 직접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발견 한이 가이드에 따르면 ~ / Library / Developer / Xcode / Templates /에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Python-Cocoa 클래스 템플릿은 PyObjC의 일부이지만, Apple은 Xcode와의 싱크가 맞지 않기 때문에 Leopard의 끝 부분에서 설치를 중단했습니다 (필자 생각). PyObjC 저장소에서 직접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발견 한이 가이드에 따르면 ~ / Library / Developer / Xcode / Templates /에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PyObjC의 개발자 인 Ronald Oussoren에 따르면 Xcode 4의 인터페이스 빌더 부분은 PyObjC와 전혀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는 pythonmac 메일 링리스트에 게시물을 만들고 pyobjc-dev 목록에 또 다른 게시물을 만들었습니다. 버그가 Apple에 제출되어서 브리지에 대한 Xcode 지원이 계속 요청되었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의 목적에 따라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애플은 이것을해야한다.

    PyObjC GUI를 사용하려면 Xcode 3를 계속 사용해야합니다.

  2. ==============================

    2.https://github.com/gregneagle/Xcode4CocoaPythonTemplates를 참조하십시오.

    https://github.com/gregneagle/Xcode4CocoaPythonTemplates를 참조하십시오.

  3. ==============================

    3.Apple의 사이트에서 MacRuby 자습서를 읽은 XCode 4.2에서 MacRuby GUI 응용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구축했습니다. MacRuby는 XCode 4.2에도 템플릿을 포함합니다. 필자는 Python 프로그래머이며 실제로 사용하기를 희망했지만,이 시점에서 PyObjC를 포기했습니다. 빠른 애플 리케이션을 위해 Python에서 Tk를 사용하고 MacRuby로 전환 할 수 있지만 Objective-c로 전환 할 가능성이 큽니다. Ruby는 꽤 좋은 언어입니다. 아마 MacRuby가 관심을 갖습니다.

    Apple의 사이트에서 MacRuby 자습서를 읽은 XCode 4.2에서 MacRuby GUI 응용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구축했습니다. MacRuby는 XCode 4.2에도 템플릿을 포함합니다. 필자는 Python 프로그래머이며 실제로 사용하기를 희망했지만,이 시점에서 PyObjC를 포기했습니다. 빠른 애플 리케이션을 위해 Python에서 Tk를 사용하고 MacRuby로 전환 할 수 있지만 Objective-c로 전환 할 가능성이 큽니다. Ruby는 꽤 좋은 언어입니다. 아마 MacRuby가 관심을 갖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843508/pyobjc-on-xcode-4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