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PyCharm에서 Python 2 코드를 3으로 변환

PYTHON

PyCharm에서 Python 2 코드를 3으로 변환

나는 Python 2 코드로 큰 ML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으며 방금 PyCharm을 IDE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나는 현재 WinPython 3.4를 사용하고 있으며, 바람직하게는 레거시 2를 계속 사용하는 대신에 파이썬 3에서 모든 것을하고 싶다. python에서 팝업 창을 열었을 때 코드를 변환하는 행에 뭔가가 있었다. 3에서 2 그러나 나는 그것에 관해 정말로 생각하지 않고, 그것을 나왔다. 어떻게 변환합니까?

해결법

  1. ==============================

    1.Pycharm IDE에서 2to3 도구를 사용하여 v2에서 v3으로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Pycharm IDE에서 2to3 도구를 사용하여 v2에서 v3으로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Windows 환경에서 pycharm 커뮤니티 에디션 v 2016.2.3에 적용되었습니다.

    도구가 파일의 코드를 수정하면 IDE가 변경 사항에 반영됩니다.

    폴더의 모든 파일을 수정하려면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2to3 . -w
    

    실제로 변경 사항을 기록하려면 -w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작성하십시오.

      2to3 -h
    
  2. ==============================

    2.명령 줄에 python2script.py가있는 폴더로 이동하거나,

    명령 줄에 python2script.py가있는 폴더로 이동하거나,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python C : /python/Tools/scripts/2to3.py -w python2script.py

    python2scipt.py가 업데이트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3. ==============================

    3.Python에 포함 된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보통 [Python Root] /Tools/Scripts/2to3.py에 있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파이썬 파일 (또는 파이썬 파일의 디렉토리)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적어도 표준 라이브러리의 변경 사항에 대해 많은 변환을 처리합니다.

    Python에 포함 된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보통 [Python Root] /Tools/Scripts/2to3.py에 있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파이썬 파일 (또는 파이썬 파일의 디렉토리)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적어도 표준 라이브러리의 변경 사항에 대해 많은 변환을 처리합니다.

    프로젝트에서 다른 타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경우 좀 더 복잡해집니다. 2에서 3으로 전환하는 동안 변경된 API에 대해서는 API가 가능하며 2to3.py 스크립트는 API 변경 사항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최선의 방법은 변환 스크립트를 실행 한 다음 필요에 따라 수동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4. ==============================

    4.먼저 파이썬 2 파일의 백업 복사본을 먼저 저장합니다.

    먼저 파이썬 2 파일의 백업 복사본을 먼저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표준 라이브러리를 통해 Python에 내장 된 "2to3"자동 Python 2 - 3 코드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코드 변환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docs.python.org/2/library/2to3.html#

    현대화 및 미래 : 코드를 자동으로 이식 할 수있는 두 가지 도구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그들을 확인하십시오.

    현대화 -> https://python-modernize.readthedocs.io/en/latest/

    Futurize -> http://python-future.org/automatic_conversion.html

    Pycharm의 관점에서 볼 때 Python 2에서 Python 3로 코드를 변환하는 IDE 내의 특수 도구를 보지 못했습니다. 위의 3 가지 도구를 사용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5. ==============================

    5.파이썬 스크립트를 버전 2에서 버전 3으로 변환하려면 2to3 유틸리티를 사용하면됩니다.

    파이썬 스크립트를 버전 2에서 버전 3으로 변환하려면 2to3 유틸리티를 사용하면됩니다.

    리눅스 터미널에서 -

    $ 2to3 my_file.py              # shows output only on terminal
    

    또는

    $ 2to3 -w my_file.py           # overwrites the file with python-3 code
    

    여기서 my_file.py는 변환하려는 파일입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891188/convert-python-2-code-to-3-in-pycharm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