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있는 jqGrid의 emptyrecords 옵션을 사용하여

JQUERY

있는 jqGrid의 emptyrecords 옵션을 사용하여

해결법


  1. 1.당신은 데이터 매개 변수 (귀하의 경우 페이지의 값)의 값을 어떻게 확인해야합니다. 나는 값이 null 또는 {} 대신 [] 가정합니다.

    당신은 데이터 매개 변수 (귀하의 경우 페이지의 값)의 값을 어떻게 확인해야합니다. 나는 값이 null 또는 {} 대신 [] 가정합니다.

    업데이트 :이 작은 데모를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또한 1에서 0으로 현재 페이지를 설정하는 고려할 수 있습니다.

    2 업데이트 : 당신이 테이블의 자리에 빈 행에 대한 텍스트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원인. 경우에 당신은 제거 높이에있는 '자동'텍스트를 볼 수 있도록. 이 보여 또 다른 데모 봐.


  2. 2.사실 옵션 : 누군가가 여기에있는 jqGrid 메시지 "아니오 기록에보기"를 표시하지에 문제가있는 경우, 당신은 viewrecords를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실 옵션 : 누군가가 여기에있는 jqGrid 메시지 "아니오 기록에보기"를 표시하지에 문제가있는 경우, 당신은 viewrecords를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126593/using-jqgrids-emptyrecords-op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