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TML] CSS 레이아웃 2 열 고정 유체 [폐쇄]

HTML

CSS 레이아웃 2 열 고정 유체 [폐쇄]

해결법


  1. 1.(나는 내 ​​비슷한 질문을 통해 지적되었다)이 동적 드라이브 레이아웃과 그 친척을보십시오.

    (나는 내 ​​비슷한 질문을 통해 지적되었다)이 동적 드라이브 레이아웃과 그 친척을보십시오.


  2. 2.내가 너무 오래 전에 밝혀진하는이에 더욱 쉽게 솔루션을 실제로 있습니다. 물론 다시 IE7로 작동합니다. #fluid DIV 옆에 고정 수정까지 밀어 모든 반응 사이트에 대한 큰 유동성을 유지하면서 남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내가 너무 오래 전에 밝혀진하는이에 더욱 쉽게 솔루션을 실제로 있습니다. 물론 다시 IE7로 작동합니다. #fluid DIV 옆에 고정 수정까지 밀어 모든 반응 사이트에 대한 큰 유동성을 유지하면서 남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http://jsfiddle.net/uEj55/1/

    #fixed{
      width:150px;
      float:left;
    }
    #fluid{
      overflow:hidden;
    }
    

  3. 3.한 I 사용은 더 스크립트를 포함하지 않는 가짜 열 레이아웃 해킹입니다.

    한 I 사용은 더 스크립트를 포함하지 않는 가짜 열 레이아웃 해킹입니다.

    여기 개념의 간단한 설명 것으로 보인다 튜토리얼입니다 : dustinbrewer.com

    저는 여기에서 배운 것을 원래 alistapart.com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alistapart.com

    행운을 빕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80195/css-layout-2-column-fixed-flui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