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ANGULAR] 공유 모듈에서 사용되지 않는 구성 요소가 내 응용 프로그램이 늦어 졌습니까?

ANGULAR

공유 모듈에서 사용되지 않는 구성 요소가 내 응용 프로그램이 늦어 졌습니까?

해결법


  1. 1."천천히 다운"기준은 정량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서는 모듈의 구성 요소 선언이 실제로 수행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천천히 다운"기준은 정량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서는 모듈의 구성 요소 선언이 실제로 수행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단순히 구성 요소를 선언하는 것은 의미있게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자신의 존재에 대한 각도를 인식하므로 구성 요소 선택기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큰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 일반적인 빌드 프로세스로 생산 속도를 사용하는 경우, 모듈을 선언하는 구성 요소가 출력 JavaScript (Tree-에서 제거되지 않음) 흔들리는). 일반적으로 이것은 귀하의 구성 요소가 여전히 일부 사물에 의해 여전히 사용되고있는 것처럼 올바른 동작입니다. 그러나 게으른로드 중이라면 성능이 중요한 경우 불필요한 구성 요소를 번들에 포장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024406/do-unused-components-in-shared-modules-slows-down-my-applica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