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java로 데이터베이스 리스너를 만드는 방법은?

SPRING

java로 데이터베이스 리스너를 만드는 방법은?

인사말 모두 나는 트리거 또는 리스너 (나는 무엇을) 특정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수신 대기하고,이 테이블에 삽입 된 각각의 새로운 레코드와 함께 자바 코드를 수행하고 싶다. 가능한 경우 새 레코드를 삽입하고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이 과정을 어떻게 수행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침이 필요합니까?

나는 Spring-Hibernate-PostgreSQL을 사용하고있다.

해결법

  1. ==============================

    1.LISTEN / NOTIFY가 작성된 것입니다.

    LISTEN / NOTIFY가 작성된 것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정기적으로 데이터베이스를 폴링 (polls)하는 일종의 백그라운드 스레드가 있어야 알리미를 사용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Postgres Wiki의 코드를 사용하여 시작점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2. ==============================

    2.DB 내용이 최대 절전 모드 코드를 통해 추가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가정합니다.

    DB 내용이 최대 절전 모드 코드를 통해 추가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렇다면 스프링을 가지고 최대 절전 모드 이벤트 리스너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이 이전 답변을 참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a-horse-with-no-name의 대답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3. ==============================

    3.Hibernate 설정에 인터셉터를 추가하여 저장 이벤트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Hibernate 설정에 인터셉터를 추가하여 저장 이벤트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94955/how-to-make-a-database-listener-with-jav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