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좋은 아이디어 로깅을 위해 Spring AOP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SPRING

좋은 아이디어 로깅을 위해 Spring AOP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지금 봄에 읽는 중이고 AOP 사용에 사용 된 예제 중 하나는 메서드 호출의 시작과 끝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또한 AOP를 사용하면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읽었습니다.

이 유형의 로깅에 대해 Spring AOP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자가 봄에 Dynamic AOP를 사용한다는 것은이 유형의 AOP에 정적 AOP (AspectJ와 유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제가 일하는 회사의 코딩 정책은 말도 안되는 양의 로깅을 필요로하며 작성해야하는 로깅 코드의 양을 줄이고 코드의 가독성을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내가 틀린 나무를 짖고 있니?

해결법

  1. ==============================

    1.실적 관련 문제에 대해이 블로그 게시물을 읽어보십시오.

    실적 관련 문제에 대해이 블로그 게시물을 읽어보십시오.

    AOP를 생각하는 방법은 제공된 기능적 이점을 우선적으로 두는 것입니다. 자동화 된 로깅이 귀하의 요구 사항이고 AOP가 적합하다면 - 그것을 실행하십시오.

    즉, 세밀한 로깅이 필요한 경우 로딩 시간 짜기가 선호됩니다.

  2. ==============================

    2.필자는 로깅을 구현하기 위해 Spring AOP를 사용하여 관찰 결과를 공유했다.

    필자는 로깅을 구현하기 위해 Spring AOP를 사용하여 관찰 결과를 공유했다.

  3. ==============================

    3.이 블로그 게시물에 설명 된 방식과 비슷하게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찾은 최고이며 AOP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지 않는 차이점을 보여주는 샘플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 설명 된 방식과 비슷하게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찾은 최고이며 AOP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지 않는 차이점을 보여주는 샘플도 있습니다.

    Imho 그것은 가치가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끈기 있고 오류 관리와 같은 로깅을 좋아한다면 말입니다. 좋은 예외 계층 구조 (도메인, 시스템)가 있고 로깅 경계를 적절하게 설정하면 많은 로깅 코드가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71050/is-using-spring-aop-for-logging-a-good-ide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