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이 내부 또는 외부 명령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PYTHON

'파이썬'이 내부 또는 외부 명령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최근 Python 버전 2.7.5를 설치했고 약간의 루프를 만들었지 만 문제는 cmd와 python testloop.py를 입력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나는 길을 세우려고했지만 아무 쓸모가 없다.

여기 내 길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내 파이썬이 설치된 곳입니다. 내가 뭘해야할지 모르겠다. 누군가 도울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Windows 경로에 해당 폴더를 추가해야합니다.

    Windows 경로에 해당 폴더를 추가해야합니다.

    이 질문에서 가져온 https://docs.python.org/2/using/windows.html

  2. ==============================

    2.명령 줄에서 "python"대신 "py"를 사용해보십시오 :

    명령 줄에서 "python"대신 "py"를 사용해보십시오 :

  3. ==============================

    3.답변을 찾았습니다 ... 설치 프로그램을 클릭하고 "환경 변수에 파이썬 추가"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이전 버전을 제거하지 말고 수정을 클릭하십시오. 그림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답변을 찾았습니다 ... 설치 프로그램을 클릭하고 "환경 변수에 파이썬 추가"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이전 버전을 제거하지 말고 수정을 클릭하십시오. 그림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4. ==============================

    4.첫째, 파이썬 디렉토리를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C : \ Python27에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경우 다음 명령에서 변경하십시오.

    첫째, 파이썬 디렉토리를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C : \ Python27에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경우 다음 명령에서 변경하십시오.

    설치 한 후에도 여전히 파이썬이 인식되지 않으면 PowerShell에서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PowerShell을 닫은 다음 다시 시작하여 Python이 실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5. ==============================

    5.관리자 모드에서 CMD를 실행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관리자 모드에서 CMD를 실행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6. ==============================

    6.나는 파이썬을 설치할 때 같은 문제를 겪었고, 시스템에 PATH를 설정하면 해결됩니다. 여기에 단계가 있습니다.

    나는 파이썬을 설치할 때 같은 문제를 겪었고, 시스템에 PATH를 설정하면 해결됩니다. 여기에 단계가 있습니다.

  7. ==============================

    7.명령 프롬프트에서 python -v 대신 py -v를 입력하십시오.

    명령 프롬프트에서 python -v 대신 py -v를 입력하십시오.

  8. ==============================

    8.파이썬 문서에서 위와 같이 PATH를 설정하십시오.

    파이썬 문서에서 위와 같이 PATH를 설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전체 경로 이름을 사용하여 Python 명령을 실행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9. ==============================

    9.Python이 PATH 변수에 있으면 다운로드를 수행 한 후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것이 도움이되지만 간단한 해결책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기계에 파이썬을 다운로드 할 때 일반적으로 저지른 실수였습니다.

    Python이 PATH 변수에 있으면 다운로드를 수행 한 후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것이 도움이되지만 간단한 해결책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기계에 파이썬을 다운로드 할 때 일반적으로 저지른 실수였습니다.

  10. ==============================

    10.시스템에이 세 파일이있는 위치를 확인한 다음 각 경로를 복사하여 환경 변수에 하나씩 붙여 넣으십시오. 그런 다음 모두에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시스템에이 세 파일이있는 위치를 확인한 다음 각 경로를 복사하여 환경 변수에 하나씩 붙여 넣으십시오. 그런 다음 모두에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C : \ 아나콘다 3

    C : \ Anaconda3 \ Scripts

    C : \ Anaconda3 \ Library \ bin

    그런 다음 Spyder 커널 (왼쪽)을 다시 시작하고 cmd에 python을 입력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1. ==============================

    11.관리 액세스 권한으로 CMD를 엽니 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 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관리 액세스 권한으로 CMD를 엽니 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 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set PYTHONPATH=%PYTHONPATH%;C:\My_python_lib
    

    My_python_lib를 설치된 Python의 폴더 이름으로 바꾸십시오. C : \ python27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경로 변수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echo % PATH %를 입력하면 파이썬 부분이 끝납니다. 따라서 이제 파이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

  1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953124/python-is-not-recognized-as-an-internal-or-external-comman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