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의 os.makedirs가 내 경로의 "~"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PYTHON

파이썬의 os.makedirs가 내 경로의 "~"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내 길에서 ~에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이 코드 예제는 "~ / some_dir"이라는 일부 디렉토리를 만들고 내 홈 디렉토리에 some_dir을 만들고 싶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my_dir = "~/some_dir"
if not os.path.exists(my_dir):
    os.makedirs(my_dir)

이것은 Linux 기반 시스템에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해결법

  1. ==============================

    1.수동으로 물결표를 확장해야합니다.

    수동으로 물결표를 확장해야합니다.

    my_dir = os.path.expanduser('~/some_dir')
    
  2. ==============================

    2.~ / some_dir을 $ HOME / some_dir로 변환하는 것을 틸드 확장이라고하며 일반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능입니다. 파일 시스템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 / some_dir을 $ HOME / some_dir로 변환하는 것을 틸드 확장이라고하며 일반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능입니다. 파일 시스템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파이썬에서이 기능은 os.path.expanduser에 의해 구현됩니다 :

    my_dir = os.path.expanduser("~/some_dir")
    
  3. ==============================

    3.아마도 파이썬은 Bash가 아니며 동일한 규칙을 따르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마도 파이썬은 Bash가 아니며 동일한 규칙을 따르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homedir = os.path.expanduser('~')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57045/pythons-os-makedirs-doesnt-understand-in-my-path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