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Shebang Notation : Windows와 Linux상의 Python 스크립트?

PYTHON

Shebang Notation : Windows와 Linux상의 Python 스크립트?

필자는 파이썬으로 작성된 작은 유틸리티 스크립트를 Windows와 Linux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파이썬 인터프리터를 명시 적으로 호출하지 않아도되고 싶다. Windows와 Linux 모두에서 정확한 위치로 Shebang 표기법을 지정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운영 체제간에 전송할 때 스크립트를 수정하지 않고도 Windows와 Linux에서 Python 인터프리터를 암시 적으로 호출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편집 : Windows에서의 shebang 지원은 Cygwin에서 제공되지만 Cygwin에서가 아니라 Windows에서 기본 Windows Python 인터프리터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 2 편집 : Shebang 표기법이 Cygwin 터미널에서 파일 연결을 무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Cygwin Python을 제거하고 / usr / bin / python을 Windows 고유 Python으로 심볼릭 링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결법

  1. ==============================

    1.Cygwin을 사용하고 있지 않는 한, 창에는 주술 지원이 없습니다. 그러나 Python을 설치하면 .py 파일에 대한 파일 연결로 추가됩니다. 명령 행에 스크립트 이름 만 입력하거나 Windows 탐색기에서 스크립트 이름을 두 번 클릭하면 Python을 통해 실행됩니다.

    Cygwin을 사용하고 있지 않는 한, 창에는 주술 지원이 없습니다. 그러나 Python을 설치하면 .py 파일에 대한 파일 연결로 추가됩니다. 명령 행에 스크립트 이름 만 입력하거나 Windows 탐색기에서 스크립트 이름을 두 번 클릭하면 Python을 통해 실행됩니다.

    내가하는 일은 스크립트에 #! / usr / bin / env python shebang을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리눅스에서의 shebang 지원을 허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파이썬이 설치된 윈도우 머신에서 실행한다면, 파일 연관성이 있어야하고 또한 실행될 것이다.

  2. ==============================

    2.처음에는 PEP 397에 설명되어있는 Windows 용 Python Launcher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ini (예 : pypy 사용)에서 사용자 지정주기 설정을 정의하고, #! / usr / bin / env python3과 같은 가상 본이나 #! C : \ Python33 \ python.exe와 같은 실제 경로가있는 shebang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hebang에 명령 행 옵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shebang은 #! / usr / bin / python3 -i 스크립트가 종료 된 후 대화식 모드로 들어가는 옵션을 추가합니다.

    처음에는 PEP 397에 설명되어있는 Windows 용 Python Launcher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ini (예 : pypy 사용)에서 사용자 지정주기 설정을 정의하고, #! / usr / bin / env python3과 같은 가상 본이나 #! C : \ Python33 \ python.exe와 같은 실제 경로가있는 shebang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hebang에 명령 행 옵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shebang은 #! / usr / bin / python3 -i 스크립트가 종료 된 후 대화식 모드로 들어가는 옵션을 추가합니다.

    Python 3.3은 .py (콘솔) 및 .pyw (GUI) 스크립트 파일 유형을 각각 이름이 지정된 실행 프로그램 py.exe 및 pyw.exe로 연결하여 Windows에서 스크립트에 대한 shebang 지원을 활성화합니다. 새로운 런처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설치할 때 루트 Windows 폴더 (예 : % SystemRoot %)에 설치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cmd 쉘에서 py.exe를 사용하기 위해 PATH에 설치 디렉토리를 추가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명령 줄에서 py -2, py -3, py -2.6, py -3.3-32 (32 비트) 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 프로그램은 모듈을 스크립트로 실행하기 위해 -m과 함께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예 : py -3 -m pip 설치.

    Python 2 만 사용하는 경우 별도로 설치할 수있는 버전의 파일 실행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

    3.pywin32를 설치하십시오. 좋은 점 중 하나는 파이썬 인터프리터에 * .py의 파일 연결을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pywin32를 설치하십시오. 좋은 점 중 하나는 파이썬 인터프리터에 * .py의 파일 연결을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4. ==============================

    4.shebang과 함께 ...하지만 당신은 파일 협회를 설정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Perl과 Windows 및 표준 입력 / 출력 리다이렉션에 대한 알려진 문제점이 관련되어있는 관련 답변을 다루는이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

    shebang과 함께 ...하지만 당신은 파일 협회를 설정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Perl과 Windows 및 표준 입력 / 출력 리다이렉션에 대한 알려진 문제점이 관련되어있는 관련 답변을 다루는이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574453/shebang-notation-python-scripts-on-windows-and-linux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