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Python 스크립트 예약 - Windows 7

PYTHON

Python 스크립트 예약 - Windows 7

Python 스크립트를 정기적으로 실행하고 싶습니다. Windows 7을 실행하고 있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쉬운 방법?

해결법

  1. ==============================

    1.다음과 같이 명령 행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명령 행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chtasks /Create /SC HOURLY /TN PythonTask /TR "PATH_TO_PYTHON_EXE PATH_TO_PYTHON_SCRIPT"
    

    그러면 'PythonTask'라는 시간별 작업이 생성됩니다. HOURLY를 DAILY, WEEKLY 등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PATH_TO_PYTHON_EXE는 C : \ python25 \ python.exe와 같습니다. 명령 줄에 다음을 작성하여 더 많은 예제를 확인하십시오.

    schtasks /?
    

    그렇지 않으면 작업 스케줄러를 열고 GUI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2. ==============================

    2.제어판의 GUI ( "예약 된 작업"이라고 함)를 사용하여 작업을 추가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은 자체적으로 설명해야하지만 다음 사항에주의해야합니다.

    제어판의 GUI ( "예약 된 작업"이라고 함)를 사용하여 작업을 추가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은 자체적으로 설명해야하지만 다음 사항에주의해야합니다.

    이것은 나를 알아 내는데 꽤 많은 시간을 필요로했다.

  3. ==============================

    3.이렇게하는 간단한 방법은 지연 루프가있는 연속 실행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 :

    이렇게하는 간단한 방법은 지연 루프가있는 연속 실행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 :

    def doit():
        print "doing useful things here"
    
    if __name__ == "__main__":
        while True:
            doit()
            time.sleep(3600) # 3600 seconds = 1 hour
    

    그런 다음이 스크립트를 실행 상태로두면 시간당 한 번 작업이 수행됩니다.

    이것은 문제의 한 가지 접근 방법 일뿐입니다. 작업 스케줄러와 같은 OS 제공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스크립트를 항상 실행 상태로 두지 않아도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25754/schedule-python-script-windows-7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