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Matplotlib : 웹 서버의 대화 형 플롯

PYTHON

Matplotlib : 웹 서버의 대화 형 플롯

나는 현재 장고 웹 사이트에서 Open Flash Chart 2를 사용하고 있지만 사용자 정의가 불충분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평범한 바 사르트, piecharts를 원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수제 도형은 어떨까요 ...). 오픈 소스이지만 플렉스 코드로 다이빙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나는 matplotlib에 대해 많은 것을 생각하고 있지만,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관한 문서는별로 좋지 않다.

아무도 자신의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matplotlib을 사용합니까? 나는 달성 할 수있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그러한 웹 사이트의 링크를 고맙게 생각합니다. 감사

해결법

  1. ==============================

    1.웹 애플리케이션에서 플래시와 같은 상호 작용 기능을 원한다면 matplotlib은 아마도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정적 인 이미지를 웹 앱에서 렌더링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리고 놀랄만큼 유연하다)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플래시와 같은 상호 작용 기능을 원한다면 matplotlib은 아마도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정적 인 이미지를 웹 앱에서 렌더링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리고 놀랄만큼 유연하다)

    그러나 matplotlib을 웹 상호 작용에보다 집중적으로 적용하려는 노력이 최근 많이있었습니다. 새로운 HTML5 / Canvas 백엔드를 살펴보십시오. http://code.google.com/p/mplh5canvas/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어쨌든 놀아 볼 가치가 있습니다.

  2. ==============================

    2.필자는 matplotlib를 사용한 적이 없지만 Google Chart API를 http://code.google.com/intl/pl-PL/apis/chart/ 차트에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필자는 matplotlib를 사용한 적이 없지만 Google Chart API를 http://code.google.com/intl/pl-PL/apis/chart/ 차트에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 ==============================

    3.MPLD3를 사용하여 기존 matplotlib 항목을 브라우저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Matplotlib 자체는 매우 강력하지만, 문서가 너무 광범위하지 않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나는 물건을 시험해보고 인터넷에서 예제를 찾는 것으로 배웠다. 'matplotlib example X'여기서 X는 그물에 놀라운 양의 코드를 찾으려는 시도입니다.

    MPLD3를 사용하여 기존 matplotlib 항목을 브라우저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Matplotlib 자체는 매우 강력하지만, 문서가 너무 광범위하지 않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나는 물건을 시험해보고 인터넷에서 예제를 찾는 것으로 배웠다. 'matplotlib example X'여기서 X는 그물에 놀라운 양의 코드를 찾으려는 시도입니다.

  4. ==============================

    4.현재의 상태로 오래된 질문을 부활시킵니다. 2013 년 가을 현재, 토네이도 기반 웹 서버에 matplotlib의 WebAgg 백엔드를 삽입하는 예가 있습니다 : https://github.com/matplotlib/matplotlib/blob/master/examples/user_interfaces/embedding_webagg.py

    현재의 상태로 오래된 질문을 부활시킵니다. 2013 년 가을 현재, 토네이도 기반 웹 서버에 matplotlib의 WebAgg 백엔드를 삽입하는 예가 있습니다 : https://github.com/matplotlib/matplotlib/blob/master/examples/user_interfaces/embedding_webagg.py

    이것은 웹 소켓을 사용하여 그림 업데이트를 브라우저에 보내어 렌더링 된 클라이언트 측을 얻는 훌륭한 대화 형 플롯을 허용합니다. 즉, 서버에 이미지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5. ==============================

    5.이 도구는 좋지만 matplotlib와 함께 사용하면 멋지게됩니다. http://www.highcharts.com/

    이 도구는 좋지만 matplotlib와 함께 사용하면 멋지게됩니다. http://www.highcharts.com/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354883/matplotlib-interactive-plot-on-a-web-serv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