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JavaScript에서 파이썬 호출하기

PYTHON

JavaScript에서 파이썬 호출하기

자바 스크립트에서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호출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까? 특히 파이어 폭스 확장 기능의 내부에서.

순수한 Python 라이브러리를 컴파일하는 좋은 옵션도 훌륭합니다. 나는 Pyjamas를 보았지만 Python을 부분적으로 만 지원하는 것 같다.

해결법

  1. ==============================

    1.파이썬 지원 기능이 내장 된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표준"이 아니므로 웹 응용 프로그램 사용 목적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 특수 클라이언트가 필요하면 고전 GUI를 더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을 자바 스크립트로 번역하기. 그 때이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파이썬 지원 기능이 내장 된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표준"이 아니므로 웹 응용 프로그램 사용 목적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 특수 클라이언트가 필요하면 고전 GUI를 더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을 자바 스크립트로 번역하기. 그 때이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반대로, Firefox를 확장하고 싶다면 다음을보십시오. http://pyxpcomext.mozdev.org/

  2. ==============================

    2.Titanium Desktop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Javascript 내에서 Python을 쉽게 호출 할 수있는 훌륭한 API가 있습니다.

    Titanium Desktop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Javascript 내에서 Python을 쉽게 호출 할 수있는 훌륭한 API가 있습니다.

    예 :

    <script type="text/python" src="myfile.py"/>
    

    Kroll Python Bridge를 사용하여 간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