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 게임에서 모니터 해상도를 얻는 방법?

PYTHON

파이 게임에서 모니터 해상도를 얻는 방법?

파이 게임에서 모니터의 해상도를 얻은 다음이 치수를 사용하여 창을 만들면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모니터 해상도가 감지 된 다음 화면이 전체 화면의 화면에 자동으로 맞춰 지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pygame.display.set_mode ((AN_INTEGER, AN_INTEGER))를 사용하여 창을 만듭니다. 나는 당신이 pygame.display.Info ()를 사용하여 모니터 해상도를 포함한 비디오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떻게이 값들을 추출하여 pygame.display.set_mode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미리 감사드립니다. 일 미온

해결법

  1. ==============================

    1.pygame.display.Info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ygame.display.Info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문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pygame.display.Info ()는 current_h와 current_w 속성을 가진 Info 객체를 생성한다. display.set_mode를 호출하기 전에 Info 객체를 만든 다음 객체에서 current_h 및 current_w를 사용하여 display.set_mode를 호출합니다.

    예:

    infoObject = pygame.display.Info()
    pygame.display.set_mode((infoObject.current_w, infoObject.current_h))
    
  2. ==============================

    2.이것이 작동하는지 모르겠지만 전체 화면 창을 사용하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이 작동하는지 모르겠지만 전체 화면 창을 사용하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pygame.display.set_mode((0,0),pygame.FULLSCREEN)
    

    (물론 파이 게임을 가져와야합니다.)

  3. ==============================

    3.나는 파이 게임 (pygame)에 대해 많이 모른다. 그러나 여기에 모듈 win32api를 사용하는 방법이있다.

    나는 파이 게임 (pygame)에 대해 많이 모른다. 그러나 여기에 모듈 win32api를 사용하는 방법이있다.

    from win32api import GetSystemMetrics
    
    width = GetSystemMetrics(0)
    height = GetSystemMetrics(1)
    

    업데이트 : 문서를 한 눈에봤을 때 pygame.display.Info에서 다음과 같이 얻을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width, height = pygame.display.Info().current_w, pygame.display.Info().current_h
    

    희망이 도움이!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954469/how-to-get-the-resolution-of-a-monitor-in-pygam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