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이 코드에서 'wb'는 파이썬을 사용하여 무엇을 의미합니까?

PYTHON

이 코드에서 'wb'는 파이썬을 사용하여 무엇을 의미합니까?

암호:

file('pinax/media/a.jpg', 'wb')

해결법

  1. ==============================

    1.파일 모드, 쓰기 및 바이너리. .jpg 파일을 작성 중이므로 잘 보입니다.

    파일 모드, 쓰기 및 바이너리. .jpg 파일을 작성 중이므로 잘 보입니다.

    하지만 그 jpg 파일을 읽으려면 'rb'를 사용해야합니다.

    더 많은 정보

  2. ==============================

    2.wb는 파일이 2 진 모드로 쓰기 위해 열렸 음을 나타냄니다.

    wb는 파일이 2 진 모드로 쓰기 위해 열렸 음을 나타냄니다.

    Unix 시스템 (Linux, Mac OS X 등)에서 바이너리 모드는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텍스트 파일은 다른 파일과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그러나 Windows에서는 약간 수정 된 줄 끝으로 텍스트 파일이 작성됩니다. exe 또는 jpg 파일과 같은 실제 이진 파일을 처리 할 때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Unix에서도 텍스트가 아닌 파일을 열 때 wb 또는 rb를 사용해야합니다. 텍스트 파일에만 일반 w 또는 r을 사용하십시오.

    참조 : http://docs.python.org/tutorial/inputoutput.html#reading-and-writing-files

  3. ==============================

    3.그것이 파일을 여는 모드입니다. "wb"는 파일 (w)에 쓰고 있고 이진 모드 (b)로 쓰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파일을 여는 모드입니다. "wb"는 파일 (w)에 쓰고 있고 이진 모드 (b)로 쓰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clicky

  4. ==============================

    4.또한 파일 대신 열기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파일은 Python 2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어떤 버전을 찾을 수없는) py3k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고마워 Scott)

    또한 파일 대신 열기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파일은 Python 2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어떤 버전을 찾을 수없는) py3k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고마워 Scott)

    자세한 내용은이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65866/what-does-wb-mean-in-this-code-using-python by cc-by-sa and MIT license